Good idea with mason jar..as a tumbler


Pin it! | 2012. 4. 14. 03:13 | Clara

Photo from Poppy & Pearl Co.


여름에 시원한 아이스티나 커피를 넣어가지고 다닐 만한 방법으로 이런 저런 것들(주로 유리나 도자기 재질로 된 머그컵들)을 검색해 보다가... 정말 괜찮은 아이템 발견..!!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두툼한 유리로 된 canning jar (주로 잼, 피클 등을 만들 때 쓰는..)의 뚜껑에 새지 않도록 패킹이 된 빨대 구멍(그냥 구멍을 뚫어서 사용하는 것은 봤지만..)을 뚫어 BPA free straw와 세트로 판매하는 진짜 좋은 아이디어 (patent 진행 중이라고..). 병과 세트로도 판매 하지만...뚜껑/만도 판매를 하고 있다. regular 빨대하고도 잘 맞는다면 정말 괜찮을 것 같다.


Photo from Cuppow


혹시 직접 마실 수 있는 sippy spout가 달린 교체형 뚜껑은 있는지 한번 검색을 해보니..

오호!!! 이것도 좋은 방법(이 뚜껑 역시 BPA free, 가격은 $7.99 -조금 비싸긴;;)....뜨거운 음료라면 hand made sleeve만 만들어가지고 다니면 좋을 것 같다.


Photo from EIO Kids cup


training cup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서는 canning jar를 이용한 아이들용 sippy cup 뚜껑과 silicone sleeve set도 나와 있다..닦기 쉽고(요즘 온갖 sippy cup들은 복잡한 구조를 가진지라..닦기가 고역;;;), silicone sleeve 덕에 떨어뜨리는 것도 좀 막을 수 있겠다.  


'Pin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Evolution of dinosaur  (4) 2014.06.27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 박정현  (10) 2012.05.04
Thank you - 노영심  (20) 2011.09.21
Toddler bed idea..  (6) 2011.04.02
[Living] 마음에 드는 ottoman...  (14) 2011.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