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moment}


::this moment:: | 2014.10.21 05:39 | Clara

:: Single photo, Only simple description, Capturing a moment from a day ::

Ritual of the day inspired by SouleMama 

저작자 표시
신고

'::this mo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is moment}  (8) 2014.11.15
{this moment}  (10) 2014.11.08
{this moment}  (12) 2014.10.21
{this moment}  (8) 2014.10.17
{this moment}  (20) 2014.10.09
{this moment}  (12) 2014.10.08
  1. Favicon of http://thisoldhouse.tistory.com BlogIcon 삐딱냥이 2014.10.21 06:38 신고 수정/삭제 답글

    핫핫핫! 방금 제 티스토리 관리 화면에 들어갔는데...
    거기 "주제별 - 라이프" 에 딱, 클라라님 게시물이 뜬 거 있죠!!!"
    재밌어요! ^^

    • Favicon of http://clarane.tistory.com BlogIcon Clara 2014.10.22 03:18 신고 수정/삭제

      헤헷..그럼 우리 둘이 비슷한 시간에 블로깅(?) 하고 있었던거네용~? ㅋㅋ

  2. Favicon of http://sweetpeamom.tistory.com BlogIcon Sweetpeamom 2014.10.21 23:39 신고 수정/삭제 답글

    사진 딱 좋아요. 하늘 너무 예쁘죠?? 요즘같은 가을 날에만 찍을 수 있는 사진 같아요. ㅎㅎㅎ

    • Favicon of http://clarane.tistory.com BlogIcon Clara 2014.10.22 03:18 신고 수정/삭제

      오우...진짜 하늘이 멋졌어요..
      첫째 스쿨버스 기다리면서 하루에 딱 한번 정도 하늘을 보나봐요~ ㅋㅋ

  3. Favicon of http://lifeisdolce.tistory.com BlogIcon Life is Dolce 2014.10.22 07:19 신고 수정/삭제 답글

    옴마나- 완전 멋지네요!

    • Favicon of http://clarane.tistory.com BlogIcon Clara 2014.10.23 02:16 신고 수정/삭제

      오늘 날씨는 이루 말 할 수가 없어요..

      ㅠㅠ 안개도 아니고 비도 아닌것이 막 뒤덮고 있고..
      축축하고 춥고;;;;;
      아흑.....

  4. Favicon of http://seattlemom.tistory.com BlogIcon The 노라 2014.10.23 07:50 신고 수정/삭제 답글

    나뭇잎이 떨어지고 있는 건가요? 가을이구나...
    그래도 가을은 운치가 있어 좋아요. ^^*

    • Favicon of http://clarane.tistory.com BlogIcon Clara 2014.10.24 00:02 신고 수정/삭제

      네...정말 가을이네요.
      아직 창밖 나뭇잎들은 푸릇푸릇하긴한데....
      제법 낙엽들이 많이 쌓였더라구요...

  5. Favicon of http://nangurjin.tistory.com BlogIcon 낭구르진 2014.10.25 04:46 신고 수정/삭제 답글

    가을이네요~~~~ 캘리도 가을이 성큼 다가왔어요
    드디어 히터도 켜구요 감기조심하세요

  6. Favicon of http://momokolife.tistory.com BlogIcon 모모꼬 2014.10.25 08:56 신고 수정/삭제 답글

    진짜 가을이네요~~ ^^

    • Favicon of http://clarane.tistory.com BlogIcon Clara 2014.10.30 05:40 신고 수정/삭제

      넹! 진짜 가을이예요..
      근데..여기 주말에 눈발 흩날릴수도 있다는 소문이 돌아요...
      으앙~~~~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