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m cotton - CLEAN

사진 출처 : CLEAN
 
 이걸 사게 된 경위(?)는....Sephora에서 이메일로 날아온 $15 쿠폰이 발단이 되었는데..사실 이 쿠폰에는 제한이 있어서 이 쿠폰을 쓰려면 구매금액이 $40 이상이 되어야 한다는 전제 조건이 달려있었다. 모모 사이트에서 보니..온라인 구매의 경우에는 구매금액이 $15 이하여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그래서 뭘 살까..하다가..왠지 요새 뜸했던 향수 구입을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개인적으로 향수를 참 좋아라 하는데, 요즘은 새로운 품목에 눈 돌릴 시간도 없었고 늘 쓰던 것(DKNY - Delicious red)만 쓰고 있어서 관심을 가지지 않고 있었으니까...그래서 부랴부랴...쿠폰 사용 마지막날...거의 밤 12시가 다 되서 정말 얼떨껼에 확 장바구니에 담아 사버렸다는...! 사실 파우더리한 향을 좋아하는 편인데(특히 쁘띠마망 같은 건 나의 완소 향수였으니까..) 뒤져도 뒤져도..직접 맡아본 향이 아니니 상상을 해서는 고르기가 어렵더라. 내가 좋아하는 향 계열로는 한국에서는 데메떼르 베이비파우더(Demeter Baby powder)가 완전 인기던데... 거기 보니 세탁건조향??? 이라는 것도 꽤 유명하더라고....도대체 이게 뭐지? 하고 보니..영어로는 Laundromat 이더란;;;(아주 구체적인 해석 좋았어!!!...사실 빨래방향..이라고 할 수도 없잖아????)

 어쨌든...아무 사전 정보도 없이(세포라에 남은 데메떼르 제품은 엄한 것 뿐이라서...다른 브랜드로..) 전혀 못들어봤던 CLEAN 이라는 브랜드의 향수를 샘플 사이즈 3개 세트로 하나 오더했다.
결제금액(배송료, 택스 다 포함해서..)을 봤더니.. $1.58!! (엄훠!)
 어제 도착해서 그중 제일 마음에 들었던 Warm cotton 향을 아침에 뿌리고 나왔는데...이거 넘 좋은거다!
포근 포근하고 청량한 느낌이 함께 든달까? 정말 하루 종일 깔끔한 느낌이 들어서 참 좋다. 향 지속력도 아주 괜찮은 듯(아침에 뿌리고 나왔는데...오후까지도 꽤 향이 많이 남아있다)!!! 아침에 뿌리고 화라락~ 날아가버리는게 아니라서 넘 좋은 것 같다. 아...깨끗한 느낌!!!! 정말 갓 세탁한 옷, 특히 건조기 돌린 따뜻한 옷 향을 맡는 느낌???
 
나의 완소 향수 중 하나가 될 듯!!!

'Reviews > Like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smetics] 내 기초화장품..  (4) 2010.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