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었던 take home project!


Daily Life | 2015. 2. 4. 06:28 | Clara

유넹양이 요즘 다니고 있는 프리스쿨 클래스에서 재미있는 프로젝트를 하고 있는데...얼마 전 우리 차례가 돌아왔다.


유넹양 클래스 이름이 Swimmy인데(Leo Lionni의 책 "Swimmy"의 주인공인 Swimmy에서 따온 것) 캔버스 가방 안에 Swimmy 인형이(책에서는 black fish인데...여기에는 금붕어 모양 인형)들어 있고...Swimmy 책 한권, 그리고 노트가 들어있다. 자기 차례가 되면 주말에 이 가방을 집에 가지고 와서 여러가지 activity를 함께 하는거다. 그리고 사진 붙이고 이야기로 꾸며서 그 다음주 월요일에 친구들과 함께 본다고 한다.


가지고 오자마자 펼쳐서 오빠랑 함께 첫 페이지를 꾸몄다.

두번째 페이지는 가지고 온 날 저녁에 찍은 사진들...

 

그 주 주말에 Boston children's museum 가면서 데리고(? 가지고)가서 여러가지를 함께 하면서 사진을!

집에 와서는 피곤한 (이라고 쓰고 '워낙에 가지고 올때부터 하도 지저분 해서...'라고 읽는다..) Swimmy를 거품 목욕도 시키고....


그리고 가지고 올때 부터 뜯어져 있던 지느러미 수선도 재미있는 이야기로 만들어서..ㅋㅋ

마지막 페이지에는 깨끗하고 건강해진(!!) Swimmy와 아쉬운 기념촬영을!!


Flat Stanley project (Jeff Brown의 동명의 책에 나온 주인공을 가지고 하는 project로 여러 유명인까지 참가하고 있다.)와 이름은 생각나지 않지만...비슷한 프로젝트들이 좀 있는 것 같은데.. 이번에 해보니...함께 하는 가족들에게도, 나중에 이야기를 읽어보는 다른 친구들에게도 참 재미있는 프로젝트였다고 생각한다. 우리도 예전에 했던 친구들 이야기를 읽어보며 무척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었다.

'Dail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들의 겨울방학...  (18) 2015.02.24
요즘...  (18) 2015.02.14
새들이 우리 집에 찾아와요!  (14) 2015.01.31
눈폭풍이 몰아치다! -2015 Snow blizzard Juno!!!!!!  (16) 2015.01.29
이것은 무엇일까요? - 유넹양의 그림 中  (18) 2015.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