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Daily Life | 2011. 1. 31. 09:40 | Clara

아이폰 화질..구리구리;;;;



정말 푸욱~ 집에서 있었던 주말..

토요일에는 보고서 마무리 때문에 바빠서 집에서 일했고...저녁 때 잠깐 산책....일요일에는..정말 청소 열심히 하고 밥 해먹고 정도 하면서 내내 집에만 콕 박혀 있었다.
한국에서 지원받은 연구비 결과 보고서 마감일이어서..
거기서 알려준대로..보고서 업로드 하러 사이트 들어가니.."사이트 점검 중"이라고라~!! (왜 하필 월말에 하니? 그런걸..)
사이트 접속 되는 시간(미국 시간으로 자정 조금 지나서..)에 들어가니..
엄훠~! 업로드만 하면 되는게 아니었어;;;; 요약문도...영문 초록도...다시 입력해야 하는거더라구..(결과 보고서에 다 있는 내용이지만..글자수 제한이 있어서 다 넣을 수 없으니..또 일해야 하는거지..). 다 결과 보고서 안에 다 있는건데...왜 그렇게 비효율적으로 해놓은건지..당췌 알 수가 없다. 어쨌든 또 삐질삐질 거리면서 다 했다. 어쨌든..!

일요일인 오늘...아침에는 모닝롤에 과일잼과 달걀 프라이, 커피 정도로..점심때는 두부 부쳐넣고 야채 듬뿍 넣어 소고기 전골..저녁 때는 드라이 토마토와 올리브 듬뿍 넣어서 파스타 만들어서 먹고..남은 건(정확히는 '남겨서' ㅋㅋ) 내일 저녁 도시락 용으로!! (와!!! 모범주부 같잖아!!!)

내일은 테크니션 아줌마가 설을 맞이하야!! 만두를 만들어 오신다고 해서...그걸로 점심 먹기로 했다!
아줌마 만두는 돼지고기 듬뿍 들어간 중국 만두인데...실란트로 썰어 넣은 양념장이 아주 일품!!!

아..주말이 다 가버렸어어어엉!!! 흑흑 T_T

'Dail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즐거운 금요일..  (12) 2011.02.19
이런저런 이야기들..  (6) 2011.02.02
눈이 장난이 아니구나!  (8) 2011.01.28
지난 며칠..  (16) 2011.01.21
크리스마스 연휴..  (10) 2010.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