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iday 준비...


Daily Life | 2014. 12. 23. 00:55 | Clara

| Holiday 준비...



업데이트! (12/22 밤에 모두 이렇게 포장!)


유산지 깔고 반반씩 kraft 상자에 담은 후에...baker's twine으로 돌돌~ 


리본 묶을때 작은 구슬 ornament 달고, gift tag 달고...끝!



Pecan bars for holiday gift

휴...마지막 판까지 다 해서 식히는 중...


땡스기빙 무렵부터...주위 분들 연말 선물은 뭘로 하나...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작년까지는 스토어 기프트 카드로 준비를 했었는데...사실 여러장 준비하다 보니...각각 돌아가는 금액은 별로 안되도 총 금액은 금방 커지고 부담스러워지더라...


얼마 전 이 동네 엄마들이 의견 교환을 하는 페이스북 소모임에서 선물 이야기가 나왔는데..

'나는 이런거 했어'..'나는 이런거 준비하고 있어'이러면서 올리는 내용을 자세히 보니..

대부분 시간은 좀 걸리지만 이런 저런걸 만들어서 선생님 선물 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그 중에도 기프트 카드를 한다는 사람도 꽤 있긴 했다. 하지만 중간 중간에 선생님이었던 사람...가족 중에 선생님이 있는 사람들이 댓글을 다는데...아이들이 직접 쓴 카드, school supply, 조그마한 먹을거리...뭐 이런게 좋았다고들..


고민 끝에..시간은 조금 걸려도...맛있는 달달한 디저트 좀 만들어서 선물하기로 결정!

주말에 Peppermint toffee crisp랑 Pecan bar를 만들었다 (La Vita Bella님 레시피로..).

집안에 온갖 달달한 toffee 향이 나고..은근 분위기 나는 선물 준비과정.....

내가 즐겁게 준비하는 만큼, 받는 사람들이 좋아했으면 좋겠다는 바램이...


*첫째 학교에는 아이들 수대로 연필 두자루씩 작게 포장해서 나눠주기로! (어젯밤에 포장 완료!)






| Chaos..

언제나 미리 미리 준비를 한다고 계획은 세우지만..

항상 Last minute 까지 쇼핑, 포장에 시간을 보내게 되는 우리...

주말에 쇼핑, 애들 선물 주문한거 tracking 하며 피말리는 며칠을 보내고 있다.

Etsy에서 주문한 선물 포장 상자는...정말 피말리게 하더니...오늘 드디어 Out for delivery 사인이 떴다...(휴우....이거 아니었으면 오늘 또 사러 나가야 할 판이었다..).

holiday 시즌 코앞이라 tracking 시스템 업데잇도 늦고 자주 바뀌어서 수시로 체크 해야 한다...;;;;;

결국 내일 프리스쿨에서 파자마 파티를 하는 둘째를 위해 주문한 파자마는 느릿느릿 내일이나 되야 도착한다는;;;; (예정보다 늦게...아흐...)


팔자에 없던 파자마까지 사야되게 생겼;;;;;

'Dail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들과 함께 taco dinner!  (6) 2015.01.15
지난 연말 + 새해맞이...  (16) 2015.01.10
집꾸미기에 대한 잡생각  (22) 2014.12.12
금요일!!!!  (14) 2014.12.06
뒤늦은 블랙프라이데이 & 사이버먼데이의 지름 목록  (20) 2014.12.04
,